2022년 상반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
전체 만족도
85.2점
응답자 수
42명
응답률
87.5%
전기 대비
+2.3점
항목별 만족도
만족도 분포
85.2
평균 점수
매우 만족 (45%)
만족 (30%)
보통/불만족 (25%)
항목별 상세 결과
| 구분 | 항목 | 당기 점수 | 전기 점수 | 증감 | 평가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시설환경 | 시설 청결도 | 4.5 | 4.3 | +0.2 | 우수 |
| 편의시설 | 4.2 | 4.1 | +0.1 | 우수 | |
| 안전관리 | 4.6 | 4.4 | +0.2 | 우수 | |
| 간호서비스 | 건강관리 | 4.3 | 4.2 | +0.1 | 우수 |
| 투약관리 | 4.4 | 4.5 | -0.1 | 양호 | |
| 응급대응 | 4.2 | 4.0 | +0.2 | 우수 | |
| 식사서비스 | 식단 다양성 | 3.9 | 3.8 | +0.1 | 양호 |
| 맛과 품질 | 4.0 | 4.1 | -0.1 | 양호 | |
| 프로그램 | 프로그램 다양성 | 4.3 | 4.1 | +0.2 | 우수 |
| 참여 만족도 | 4.4 | 4.2 | +0.2 | 우수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