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년 상반기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

전체 만족도

85.2

응답자 수

42

응답률

87.5%

전기 대비

+2.3
항목별 만족도
88%
시설환경
85%
간호서비스
82%
식사서비스
86%
프로그램
84%
직원친절도
만족도 분포
85.2
평균 점수
매우 만족 (45%)
만족 (30%)
보통/불만족 (25%)
항목별 상세 결과
구분 항목 당기 점수 전기 점수 증감 평가
시설환경 시설 청결도 4.5 4.3 +0.2 우수
편의시설 4.2 4.1 +0.1 우수
안전관리 4.6 4.4 +0.2 우수
간호서비스 건강관리 4.3 4.2 +0.1 우수
투약관리 4.4 4.5 -0.1 양호
응급대응 4.2 4.0 +0.2 우수
식사서비스 식단 다양성 3.9 3.8 +0.1 양호
맛과 품질 4.0 4.1 -0.1 양호
프로그램 프로그램 다양성 4.3 4.1 +0.2 우수
참여 만족도 4.4 4.2 +0.2 우수